[End...] 부스트캠프를 마치며...

2022. 1. 3. 09:48AI 부스트캠프

2021년 8월부터 달려온 네이버 부스트캠프 AI tech 2기의 일정이 모두 끝났다. 약 5개월간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, 경험할 수 있었다.

Python의 기본 문법부터 최근 각광받고 있는 SOTA model인 Transformer까지 대회를 참가하며 실전을 경험했고, 마지막에는 OCR과 Serving까지 다룰 수 있었다.

부스트 캠프를 진행하는 도중 총 5번의 대회가 열렸었다. 나는 5개의 대회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는데, 내가 좋아하는 분야를 공부한다는 마음에 누구보다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다.

Classification / Detection / Segmentation / OCR / Lightweight

순서대로 11등 / 6등 / 1등 / 2등 / 6등을 기록하며 마루리를 했다.

ps. 부캠 n기 후배님들이나 정보가 필요하시면 메일을 통해 공유드리겠습니다.

 

그렇게 12월 27일 네트워킹데이가 끝나고 저를 좋게 봐주시는 곳에서 오퍼가 와서 12월31일부터 첫 직장을 갖고 출근하게 되었다.

 

앞으로 포스팅은 실무관련 지식글이나 알고리즘 풀이정도가 될 것 같다.